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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대방법

2019년 8월 1일 부터 회의장 예약 방법이 변경 됩니다. 1. 온라인 신청서 작성 후 3일내 예약금 납부 후 예약 승인 2. 예약 변경/취소 시 예약금 환불 불가 3. 예약은 사용일 3개월전부터 가능 4. 행사 당일 사용료 전액 납부 후 예약금 반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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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의장 임대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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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 예약 진행,
접수확인 메일 수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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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전화, 이메일 접수 불가
예약금 납부 및
관련 서류 제출

예약금 안내
※ 제출 서류 : 사업자등록증,
통장사본 각 1부(최초 1회한)
※ 예약금 납무 계좌 :
KEB 하나은행, 068-13-00109-6
예금주(전국경제인연합회)
행사당일 (D-day)
현장 카드결제
(컨퍼런스센터 3층
고객지원실
☎ 02-2055-4228)
행사 개최 후
제출된 입금계좌로
10 영업일 내 예약금 환불
회의장 취소
이메일(fkihall@fki.or.kr)
요청메일 접수담당자 확인 후 회신
(회의장 취소 시 예약금 환불 X)
담당 담당부서 연락처 이메일
회의장 고객지원실 02-2055-4228 fkihall@fki.or.kr
예약금 PM 02-2055-4148 fkihall@fki.or.kr
1F 그랜드볼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02-2055-4780 fkiplaza@hanwha.com